브랜드마케팅팀(이벤트 매니저) 채용
브랜드마케팅팀(이벤트 매니저) 채용
모집분야 | 담당업무 | 지원자격 | 모집인원 |
---|---|---|---|
-브랜드마케팅팀(이벤트 매니저) | *마케팅 전략 수립 및 추진 ■ 연간/시즌별 이벤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■ 오프라인 신규 콘텐츠 기획 및 실행 -브랜드의 목표 및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연간 이벤트 로드맵 기획 -이벤트 및 프로모션의 KPI 설정, 일정 관리, 리소스 배분, 홍보, 실행 ■ 오프라인 신규 콘텐츠 기획 및 실행 -체험형 이벤트, 팝업스토어, 전시 등을 기획 및 홍보, 운영 -기획, 계획, 홍보, 일정, 참가자 관리, 현장 운영 등 행사 PM으로의 역할 수행 -타 부서, 대행사 등 커뮤니케이션 총괄 및 관리, 운영 매뉴얼 제작 ■ 신규 제휴 콘텐츠 발굴 및 기획, 사업제안, 마케팅 협업 활동 -외부 제휴처 발굴 후 협업 마케팅 -공동 캠페인 기획, 제안서 작성, 계약 체결, 홍보, 실행까지 전 과정 리딩 ■ 브랜드/퍼포먼스/제휴 등 분야별 캠페인 리딩 ■ 이벤트 전후 관련 KPI, 지표, 리소스, 유저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/관리 *데이터 분석 및 브랜드 마케팅 관리 -시장/소비자 분석 및 브랜드 진단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방향 수립 -브랜드 관리 업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-타 브랜드 제휴 영업을 통한 타겟 확대 및 바이럴 증대 | 지원자격 -학사 이상-이벤트 기획 및 실행위주 업무 경력 7년 이상 이신 분 -전사적 마케팅 프로젝트 리딩이 가능하신 분 -브랜드/퍼포먼스 마케팅 효과 측정 및 지표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-다양한 마케팅 실무 경험과 타 부서 협업 경험, 대행사 업무 경험 이 있으신 분 -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-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| 0명 |
첨부파일(0)
* 지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지원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
본 채용정보는 입력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해당기관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.
채용정보는 공고 마감 1년 후 부터는 열람이 제한되니 공고내용이 필요한 회원은 사전에 출력 바랍니다.
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채용정보를 무단 복사 또는 배포할 경우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.